맛차차와 함께 하는 차의 시간

Matchacha's way of tea

1/6

​농도 짙은 휴식의 시간 

TEA EXPERIENCE OFFLINE / ONLINE

%EC%8A%A4%ED%81%AC%EB%A6%B0%EC%83%B7%202

맛차차는 서울숲을 바라보고 있는 작은 티 바를 운영하며,

차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시간에 대한 시선과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매개체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맛차차는 2018년 서울숲 공간을 오픈한 이후로 티코스, 티클래스, 요가와 함께하는 그린마인바디, 제주 리트리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차를 중심으로 한 경험을 함께 해오고 있습니다. 

차를 우려내는 과정, 그 시간이 가진 다채로움, 우리에게 주는 가치, 그리고 일상에서 간결하게 즐기는 방법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하는 시간입니다. 몸과 마음에 위안과 휴식이 되는 시간, 삶의 방식에 영감이 되는 농도 짙은 경험을 전달합니다.

맛차차의 공간에서, 혹은 협업을 통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여러분을 만나 함께 하는 차의 시간을 만들어가고 있으며

오프라인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클래스 101과 함께하는 온라인 티 클래스로 집에서도 편안한 차의 시간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1/6

일상 속 간결하고 편안한 차의 시간

TEA, TEAWARE & OTHERS

차의 시간은 일상적이고 편안해야 합니다. 

 

보다 더 많은 분들이 차의 시간을 일상으로 가깝게, 편안하게 가져오실 수 있도록 다양한 매개체들을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우리 몸과 마음에 부드럽게, 그리고 편안하게 다가오는 차를 소개하고 차의 시간을 농도 짙게, 그리고 다채롭게 보내실 수 있는 기본에 충실한 차도구를 선보입니다. 또한 일상을 평온하게 채워줄 맛차차의 티 타임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소한 시간의 숨은 나의 취향이, 나아가 삶의 방식이 될 수 있기에 맛차차는 앞으로도 이러한 매개체들을 고민하고 만들어 나갈 계획입니다.

MATCHACHA SEOUL

+82 10 9719 8707

 18-11, Seoulsup 2-gil, Seongdong-gu, Seoul, 04768, Republic of Korea

tea@matchachaseoul.com

Permit Number: 2018-SeoulSeongdong-1337

Business Number: 562-85-00524

Space opening hours

Wed - Sun: open 11am - 7pm

Weekends : reservation-only mini tea course

  • Facebook
  • YouTube
  • Instagram

©2020 Copyright MATCHACHASEOUL®